서비스 최악임
제품 구입하고 처음봤을땐 이상 없어 보였으나
입으니 올이 쭈루룩 풀리길래 (착용하고 물놀이를 한것도 아님, 비만도 아님) 별 생각없이 그냥 올이 풀렸구나 싶어서 수선하려고 세탁소에 갔더니.. 오버로크(?)방식이라 수선하려면 올을 다 풀어서 새로 해야한다며.. 그냥 일반 박음질 해도 별 효과 없다면서 업체에 문의 해보라고 조언해주셔서
7/12일에 문의사항을 남겼음.. 카카오톡 친구추가 해서 채팅 걸고 사진 보내라길래.. 카카오톡친구추가 했으나, 채팅이 불가한 채널이라고 뜸..
그래서 다음날 판매자 한테 전화하기를 통해 전화문의를 했는데.. 자기 제품이 아니라고 자꾸 다른 사람 연락처를 알려줌.. 알려준 번호로 연락했더니 또 자기네 제품이 아니고위탁판매라며 서로 떠넘기기 바쁨.. 그렇게 서로 자기네랑 얘기할일이 아니라고 해서
어쩔수 없이 다시 문의 하기란에 글을 남겼음 그랬더니 개인 메일을 알려주면서 메일을 보내라고 하길래 메일을 보냈음... 메일 보낸게 7/15일임.
근데 며칠이 지나도 확인 안함. 그래도 기다리다가 7/19일 메일 확인하라고 문의글 남기니까.. 제품에 이상없는듯 보였으나 착용하니 그랬다는 나의 글을 보고.. 처음 봤을때 이상 없어보였는데~ 착용해서 일어난 일이라고 뭐 어떻게 처리해줄수 없다고 답변옴..
내가 교환을 해달라는 것도 아니고, 따로 방법이 있냐고 물었는데 그거에 대한 답변은 1도 없음.. 우연히 접한 제품인데 맘에 들어서 재구매 한거였는데.. 서비스 최악이라 앞으로 이용하지도 않을거고, 추천도 안할거임. 제품력 좋다 생각해서 서비스도 좋겠거니.. 믿고 기다린게.. 힘빠지고 맥빠짐..
제품 팔았으니 끝인지?...
그래놓고 답변엔 최선을 다하는 커버라인이 되겠다는데?
그냥 형식적으로 노력하시면 되는건지 궁금하네요
전 교환해달라 한적 없고, 세탁소에서 수선해도 그때뿐이라서 어떻게 할 방법 없냐고 물어본건데? 문의했을때는 도움줄수 없다며 어떤 부분에 최선을 다하시겠다는 건가요??실망스럽네요~
(2022-07-19 23:02:1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